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새소식

게시판 상세

조회수664




크림 대신 세럼 바르는 시대

싱글즈 22년 10월호 고기능 안티에이징 세럼 선정



서늘한 바람이 부는 이맘때, 단지에 담긴 눅직한 크림이 아닌 라이트한 세럼이 눈에 들어온다.

고기능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시작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샤이샤이샤이 리포좀 섬머셀 세럼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해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 골프, 캠핑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야외 활동 빈도가 높아지며 '광노화' 키워드에 대한 관심과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횟수도 자연스럽게 증가했다. 그렇다면 왜 안티에이징 '크림'이 아닌 '세럼'일까? 마스크 착용의 답답함과 피부 트러블 등의 고민이 증가하면서 크림을 쓰던 사람도 세럼의 기능성에 주목하는 추세다. 포뮬러 설계 관점으로 해석하면 안티에이징 세럼은 유분 함량이 적고 고농축 기능성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 세럼 특유의 묽은 제형이 피부 흡수율을 높여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피부 노화는 20대 중반부터 시작된다. 이때부터 콜라겐 생성이 줄어들기 때문에 노화 세포의 생성주기가 길어지고 탄력이 저하돼 주름이 생기는 것. 따라서 처음부터 멀티 안티에이징 세럼을 사용하기보다 단일 기능의 세럼부터 시작해 고영양&고기능 제품으로 높여갈 것을 추천한다.


에디터 김현진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